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gic4karaoke224

제주셔츠룸

제주도에서 여러 종류의 유흥문화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유명한 매직 셔츠룸은 많은 고객이 애용하지만, 그 이유에는 오랜 기간 쌓아온

특별한 영업 방식이 있습니다. 제주도 이외의 지역에도 존재하는 제주셔츠룸은 기존에 알고 있던 가라오케 형식에서 탈피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입니다.



제주셔츠룸

제주셔츠룸 매직

제주 셔츠룸중에서 매직이 손꼽히는 이유는 다른곳과 비교할 수 없는 특별 사항이 있습니다.

일일 평균 타 업체와 비교가 안되게 많은 출근을 하고있고 그만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출근하는 언니들의 모두 훌륭한 얼굴에 깔끔한 복장의 셔츠를 입고 손님에게 인사를 합니다.

인사 과정도 모두 만족하는 하드한 시스템입니다. 수질과 시스템 이 두가지의 내상없이 가성비 최고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셔츠룸 소개

일반적으로 제주도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흔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라오케보다 셔츠룸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즐기는 분들은 아무래도 똑같은 심심한 분위기보다도 색다른 분위기 연출을 기대하십니다. 그러한 요구에 충족하기 위해서 제주도 유흥 매직은 확실한 셔츠룸 시스템을 완비했습니다.

일단 출근하시는 언니들의 프로필 자체가 다릅니다. 싸이즈, 마인드 최상입니다.

가끔은 제주도라는 편견 때문에 기대 안 하셨던 분들도 놀라는 분위기입니다.

저희가 운영하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이고 휴무가 없이 24시간 운영하는 이유도 그것입니다.

그만큼 손님들이 많고 예약도 많다는 증거입니다.


영업진 마인드

이전에 다른 곳에서 셔츠룸을 방문해보신 고객들은 처음에만 신경 쓰는 척하다가 나중에는 손님들에게 무관심한 영업진들에 대한 경험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저희 매직은 처음 방문부터 나가시는 마지막까지 친절하고 성심을 다해서 케어해드립니다.


아가씨 테이블 매너

최초 언니들 초이스가 끝나면 분위기가 어색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선택된 아가씨들이 마인드가 좋지 않거나 혹여 매너없는 행동들이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것을 방지하고자 수시로 체크하고 테이블 매너에 각별하게 신경 쓰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가성비 좋고 정찰제 주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정직한 영업 마인드입니다.

처음 방문하신 손님이라고 무턱대고 비싼 금액을 요구하는 곳도 아직 존재합니다.

하지만 저희 셔츠룸은 처음 방문하신 고객들도 10년 단골처럼 마음을 감동하게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렴 하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니지만, 이유 없이 비싼 주대는 부담이며 다시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언제나 부담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게 주대를 정찰제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